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시 주소 입력이 되지 않을 경우
작성자 트로닷스탬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6

안녕하세요 ~ 트로닷스탬프 입니다.


주문서 작성시 배송지 주소 입력에 오류가 있을 경우 먼저 고객님의 사용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어(Internet Explorer ) 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Microsoft에서는 2022년 6월 15일부터 Internet Explorer(이하 'IE'로 통칭)에 대한 공식 서비스 중단 및 지원 종료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타 브라우저 대비 보안이 취약한 점을 대비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본 쇼핑몰(카페24-호스트)에서도 IE 기술 지원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주문 하실 때 IE(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결제 오류, 주소 입력 불가, 쇼핑몰 진행 절차 오류 발생 등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활한 쇼핑몰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크롬엣지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고 최신 버젼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카페24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Google Chrome과 Microsoft Edge, Firefox 등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과 보안을 위해 최신 버전을 유지해 주세요.
IE를 종료하여도 Microsoft Edge 브라우저의 웹사이트 모드로 2029년까지 접속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